1. Uniform Interface
- 여러 URL과 method는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 하나의 URL로는 하나의 데이터를 가져오게 디자인하는게 좋고
- 간결하고 예측가능하게 URL과 method를 만드는게 좋습니다.
2. Client-server 역할 구분
유저에게 서버역할을 맡기거나 DB를 직접 입출력하게 시키면 안좋습니다.
3. Stateless
셋째로 요청들은 서로 의존성이 있으면 안되고 각각 독립적으로 처리되어야합니다.
4. Cacheable
서버가 보내는 자료들은 캐싱이 가능해야합니다.
그러니까 자주 받는 자료들은 브라우저에서 하드에 저장해놓고
서버에 요청을 날리는게 아니라 하드에서 뽑아쓰는걸 캐싱이라고 합니다.
5. Layered System
서버기능을 만들 때 레이어를 걸쳐서 코드가 실행되도록 만들어도 된다고 합니다.
6. Code on demand
서버는 실행가능한 코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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